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페이스v마스크 본사 여직원 반응

카카오페이스v마스크 본사 여직원 반응
마스크 끈은 손으로 만져도 끊어집니다.
접착 부분이 매우 약함
딱 찢어진 상태, 이때 접착력이 매우 약함

회사는 오늘 한국소비자원에 고발장을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한국 소비자를 호구로 아는 여직원들의 반응


마스크 회사 본사 여직원 답변

본사 여직원 : (통화중인 담당자의 수화기를 뺏음)
내가 책임자라고 말해주세요

나: 이 마스크의 문제점에 대해 소비자에게
알고리즘을 제공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려고합니다.

본사 여직원: 협박하는 겁니까?

나:??? 아니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 수 있었을까?

본사 여직원: 네, 그렇게 들립니다.
그리고 우리가 1달러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나: 환불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직원의 태도는 소비자로서 나를 화나게 한다.
무심코 통화하던 전 대표의 전화를 받아
담당하지 않습니까?

이러한 문제를 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알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위협이 아닙니다. 내가 죽이겠다고 협박한 건가?^^;; (내가 욕했어? 내가 뭐랬어? ㅡㅡ)

본사 여직원 : 전화 끊을게~

나: 저기요???

나는 지금 어른과 통화하고 있습니까?
환불을 받으려면 넷매처에 전화하세요.
내가 왜 전화했어..?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