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 [한글 무설치]진 삼 국무쌍7 맹 장전 받기

[한글 무설치]진 삼 국무쌍7 맹 장전
파일명용량
Shin.Sangokumusou.7.Moushouden.egg20.8G


영어 폴더에 푸셔야 정상작동 합니다

실행은 Launch.exe로 하심되요 



테랑신
답변 감사합니다.현제 재 다운 받아서 풀어보니 잘 되네요
주뽕2222
LINKDATA0 2 3 손상 파일 애초에 돌아갈 이유가 없다는거임 본인컴으로만 테스트하고 다른 사양은 확인 1도 안했죠? 환불해주세요
내가니바이스
재시동 하니까. 정말 잘되네요~
kydkyd21
실행 문제없이 잘 됩니다.
마루강
반디집 이용하면 100프로 잘풀림
뭐하고3
런처 실행하면 압출풀기 오류없이 다 됫는데 시스템 오류 뜨네요 d3dx9_43.dll <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수 없다는데요...
akghqld2
잘되긴하는데.. 그래픽도 재미도 좀 떨어지네요. 그리고 동봉 된 트레이너는 뭐하고 연결시켜야하나요?
안드리코이
받아갑니다~!
밀크티굿
잘만되는데..;;이상하네사람들
딸기맛우유
처음부터 이 파일은 손상된 파일입니다. 라고 뜨고.. Linkdata1.bin(압축데이타가 손상되었습니다.), 88%에서 RES\D04061.bin에서 압축데이터를 읽을 수 없습니다는 메신져와 함께 강제 종료됨.. 환불요청합니다.
가이번
트레이너에 바이러스가...
제제영영
egg로 압축되어 있어서 알집으로 풀려고 했었는데 계속 에러가 나길래 혹시나 해서 반지집으로 풀었더니 압축 잘 풀렸습니다~
Whrmfl
게임 실행은 되는데 세이브가 안됩니다 혹시 해결방법 있을까요?
걍16
실행 잘됩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꾸벅~^^
혼율
반디집 압축해제 LINKDATA1.BIN 압축데이터 손상되었습니다. 반디집으로 풀었는데 이럽니다 백신도 잠깐 끈상태였고요
비행기44
압축 풀다가 80% 정도 되면 압축에러 압축안풀림
kydkyd21
잘되긴 하는데 재미가없네..
디기야놀자
반디로 압축풀어도 손상파일 뜹니다. 파일자체가 문제가 있는듯 한데 판매자가 장난을 치는건지. 잘된다는 댓글들은 뭡니까?
아자리야스
위에 말씀하신분들처럼 손상파일이라 압축에 오류가있습니다. 80퍼센트 정도 압축진행되고 멈추는데 그 상태로 게임 실행 시 실행은 되지만 로딩이 반복되며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즉, 정상적인 게임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아마 된다고 하시는분들은 판매자님의 서브 계정일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니엘루
완전 잘돌아갑니다 :) 좋은 파일 감사합니다.
술먹은곰돌이
다이렉트 설치후 다시 실행하니까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sahe9322
압축까지 잘 풀렸는데 실행하면 까만 화면 나오고 튕기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2445275
압축오류. 게임실행도 오류 환불 책임져라. 판매자 중단하라. 당장.
진빠이
영어 폴더에 풀어봐요 제가 그렇게 해결함
Zhaisix
반디집 사용했는데.. 압축이 안 풀립니다. 에러가 남
컬쳐랜더
안되노 ㅋㅋㅋㅋ


다운로드